159 0 0 4 6 0 1년전 0

울엄마와 싸목 싸목

어른들을 동화

작품소개 / 울엄마와 싸목 싸목 나무 가족들이 전해주는 오두막 이야기 두 번째는 <울 엄마와 싸목 싸목>입니다. 6남매 중 다섯째는 세 살입니다. 세 살 아이는 천사입니다. 보이는 모든 것이 궁금하고 재미있습니다. 엄마는 아이의 세상입니다. 묻고 묻고 또 묻습니다. 아이의 생각과 대답은 경외 그 자체입니다. 그러면서 엄마의 분신이라 떨어지지 않습니다. 기특하게도 생명의 줄기인 엄마도 자신처럼 엄마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엄마라는 말은 지상에 있는 말 중 하나입니다. 엄마의 소소한 일상이 위대한 엄마의 삶으로 변해가는 감동적인 오두막 이야기! 다섯째는 나의 어릴 적 모습입니다.
작품소개 / 울엄마와 싸목 싸목
나무 가족들이 전해주는 오두막 이야기 두 번째는 <울 엄마와 싸목 싸목>입니다.
6남매 중 다섯째는 세 살입니다. 세 살 아이는 천사입니다. 보이는 모든 것이 궁금하고 재미있습니다. 엄마는 아이의 세상입니다. 묻고 묻고 또 묻습니다. 아이의 생각과 대답은 경외 그 자체입니다. 그러면서 엄마의 분신이라 떨어지지 않습니다. 기특하게도 생명의 줄기인 엄마도 자신처럼 엄마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합니다. 엄마라는 말은 지상에 있는 말 중 하나입니다. 엄마의 소소한 일상이 위대한 엄마의 삶으로 변해가는 감동적인 오두막 이야기! 다섯째는 나의 어릴 적 모습입니다.
작가 프로필
영어영문학과 언론 매체학을 전공했다.
공중파 방송에서 아나운서와 프로듀서 등 방송 제작을 했다.
시인 등단 후 <마르지 않는 샘물> 등 여러 권의 시집을 냈다.
저서는 자기계발서 <나만의 성공 디자인 황금빛으로 항해하라>
어른을 위한 동화 <변소와 남포등>을 출판했다.
현재는 청소년 판타지 소설 출간을 준비 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