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0 0 0 5 0 12개월전 0

울엄마와 이따가

어른들을 위한 동화

어른들을 위한 동화 울엄마와 이따가 소개 엄마는 하늘마음을 가졌습니다. 아무리 큰 어려움이 있어도 아이는 엄마와 함께 있으면 평화입니다. 하지만 엄마는 아이에 대한 걱정과 근심으로 일생을 보냅니다. 그렇게 아이들을 지켜냅니다. 나무가족의 오두막 이야기 네 번째 제목은 ‘울 엄마와 이따가’입니다. 감기로 아이가 자리에 누우면 엄마는 애가 탑니다. 아이가 기운 차릴 그 무엇을 만들어 부지런히 먹이고자 합니다. 하지만 입맛이 없는 아이는 그저 이따가 라고만 합니다. 엄마는 애가 타고 상처받고 몹시 불안해합니다. 행여 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며 혼신을 다해 보살핍니다. 엄마는 그렇게 아이를 지켜냅니다. 먼 훗날 아이는 그날을 생각하지만 엄마는 그 자리에 안 계십니다. 이따가..
어른들을 위한 동화
울엄마와 이따가 소개
엄마는 하늘마음을 가졌습니다. 아무리 큰 어려움이 있어도 아이는 엄마와 함께 있으면 평화입니다. 하지만 엄마는 아이에 대한 걱정과 근심으로 일생을 보냅니다. 그렇게 아이들을 지켜냅니다.

나무가족의 오두막 이야기 네 번째 제목은 ‘울 엄마와 이따가’입니다.
감기로 아이가 자리에 누우면 엄마는 애가 탑니다. 아이가 기운 차릴 그 무엇을 만들어 부지런히 먹이고자 합니다. 하지만 입맛이 없는 아이는 그저 이따가 라고만 합니다. 엄마는 애가 타고 상처받고 몹시 불안해합니다.
행여 아이에게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며 혼신을 다해 보살핍니다.
엄마는 그렇게 아이를 지켜냅니다.

먼 훗날 아이는 그날을 생각하지만 엄마는 그 자리에 안 계십니다.
이따가 엄마를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작가 프로필
영어영문학과 언론 매체학을 전공했다.
공중파 방송에서 아나운서와 프로듀서 등 방송 제작을 했다.
시인 등단 후 <마르지 않는 샘물> 등 여러 권의 시집을 냈다.
저서는 자기계발서 <나만의 성공 디자인 황금빛으로 항해하라> 출판했다.
전자책으로 어른을 위한 동화 <몰랑몰랑> <잉여인간> <아버지의 냉장고><생각이 책이 되다> 등을 출판 했으며
현재는 청소년 판타지 소설 출간을 준비 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