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 0 1 0 0 1개월전 0

아내의 DJ

어른들을 위한 동화

아내의 DJ 방송을 평생의 근사한 직업으로 생각하고 산 작가의 자전적 에세이 이다. 작가는 조직 내에서 스텝 바이 스텝으로 배우고 경험하면서 자아실현을 향해 나아갔으나 시대와 환경의 영향으로 조직 내에 불어 온 쓰나미를 경험한다. 개인이 감당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작가가 깨달은 것은 인생은 자신이 계획한 것을 이루는 과정이 아니라 그 어디를 향해가는 여정이었다. 오랜 번민과 갈등, 고통속에서 여정에 있는 인연을 생각하고 위로의 시를 만난다. 더불어 가까이 있는 진중한 인연들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표하며 아내에게는 방송에서 하고 싶었던 DJ역할을 해 보기도 한다. 누구나 갖고 있는 과거라는 추억, 누구나 함께하는 자신의 영혼이 있음을 알고 함께 하기를 원한다. 긴 이야기를 보석처럼 만든 깊은..
아내의 DJ

방송을 평생의 근사한 직업으로 생각하고 산 작가의 자전적 에세이 이다.
작가는 조직 내에서 스텝 바이 스텝으로 배우고 경험하면서 자아실현을 향해 나아갔으나 시대와 환경의 영향으로 조직 내에 불어 온 쓰나미를 경험한다.
개인이 감당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작가가 깨달은 것은 인생은 자신이 계획한 것을 이루는 과정이 아니라 그 어디를 향해가는 여정이었다.
오랜 번민과 갈등, 고통속에서 여정에 있는 인연을 생각하고 위로의 시를 만난다. 더불어 가까이 있는 진중한 인연들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표하며 아내에게는 방송에서 하고 싶었던 DJ역할을 해 보기도 한다.
누구나 갖고 있는 과거라는 추억, 누구나 함께하는 자신의 영혼이 있음을 알고
함께 하기를 원한다. 긴 이야기를 보석처럼 만든 깊은 울림이 있는 시가 돋보이는 책이다.
대학에서 영문학과 사회과학을 전공했으며, 공중파 방송사에서 아나운서와 PD로 방송을 제작했다. 2004년에 순수문학을 통해 시인 등단 후, 여러 권의 시집, 자기계발서 <나만의 성공 디자인 황금빛으로 항해하라> 아버지를 위한 동화 <아버지의 냉장고> <잉여인간>을 출판하였다.
또 어른들을 위한 동화<선장과 모자> <나무가족의 오두막이야기 1,2> <함미가 들려 주는 세계명작 7편, 제1권>을 출판했다. 최근에는 에세이 <존경> <인연> 청소년 판타지 <에드몽과 세로토닌 알파>를 출판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